카테고리 없음

전자담배액상 맛 인위적이지 않아 만족감 높았던 하카

츄츄1 2024. 10. 8. 16:57

요즘 저는 액상전자담배에
푹 빠져있어요.

제 맘대로 니코틴 함량과
전자담배액상 맛을 골라
섞어 사용하는 것도
즐거웠지만 몸에 냄새가 
나지 않는 것도 정말 좋았거든요.

그렇게 액상도 이것 저것 모으고
섞어 사용하다보니
모아놓은 액상 유통기한도 지나고
돈도 너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전자담배액상 맛도 중요하지만
금전적으로 좀 저렴하면서도
맛이 좋은 액상전자담배를
찾게 되었어요.

전자담배액상 맛도 중요하지만
제가 몇 년째 사용해보다보니
관리도 귀찮고 충전 단자가
불량이 생겨 기기를 바꿔야 하는
불편함도 종종 생겼었는데요.

아무리 요즘 액상 전자담배 기계가
저렴해졌다 하더라도
액상과 니코틴을 따로 구매하는게
부담스럽기도 하더라구요.

보다 편하게 제가 원하는
전자담배액상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 없을까 싶은 마음에
집 근처에 하카코리아 매장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평소 사용하던 액상을 넣는
방식이 아닌 일회용 제품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관리나 충전 필요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점이
끌리더라구요.

게다가 액상 넣어 사용하는
제품에 비하면 디자인이
정말 예쁘고 귀여워
책상위에 놓아도 아무도
전자담배일거란 
생각을 못 할 정도였죠.

전자담배액상 맛은
현재 4가지 나와 있던데
점점 늘어날꺼라 하니
다른 맛도 기대가 되었어요.

전 상큼한 맛을 즐기는 편이라
오렌지맛이 나는 제품으로
구매해 왔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천연 니코틴 액상을 사용하여
맛이 굉장히 풍부한 것도 좋았는데
니코틴을 많이 추가하지 않아도
목넘김이나 타격감이
참 좋더라구요.

가끔 액상 카트리지를
잘못 체결해서
가방에 액상이 새거나
쏟은 적도 있었구요.

베이핑히다가 액상 원액이
입에 튀는 현상도 
자주 있었어요.

전자담배액상 맛을
마음대로 섞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지만 
관리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일회용 전자담배
하카B를 사용하다보니
장점이 정말 많은
제품이더라구요.

세라믹 코일을 사용하여
연무량도 정말 좋고
액상이 입에 튀는 일도
전혀 없었어요.

전자담배액상 맛도
여러가지인데다
신 제품도 출시 예정이라니
맛 때문에 전자담배 사용하는
저에게는 정말 좋더라구요.

집 근처에 하카 매장이 있어
종종 방문하며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사오는데요.

자그만 녀석이 
얼마나 용량이 큰지
사람마다 흡입량이 다르지만
최대 1300회 흡입 가능하다니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전자담배액상 맛에 예민해
다양한 액상 사용 해봤는데요.

하카 B 진짜 맛이
진짜 좋더라구요.

주변에도 많이 소개해주는데
맛 별로라는 얘기
한번도 들은 적 없었어요.

 

 

https://e-cig.co.kr/hakab/

 

하카 전자담배&공식 온라인 전자담배 쇼핑몰

전자담배, 하카코리아, 하카, 액상형, 액상전자담배, 하카 B, 궐련, 궐련형, 시그니처,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순위 등 판매

www.e-ci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