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자담배액상 기계 관리하기 귀찮아 구매해본 하카

츄츄1 2024. 10. 8. 16:46

전자담배를 사용한지도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는 것 같아요.

맘에 딱 드는 액상도
기기도 찾지 못하다 보니
제가 가지고 있는 
전자담배액상 기계도 벌써
3개나 되네요.

주변에서 좋았다 하는 제품은
하나씩 하나씩 사보았는데
왜 이리 제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조금만 관리에 소홀하면
금새 연무량이 팍 줄어들어
피는건지 마는건지도 모르겠고
액상이 질질 새서
가방이 젖은 적도 종종 있었어요.

전자담배액상 기계때문이라는
생각 때문에 3번째나 바꿨는데
별반 다른게 없어
진짜 짜증나더라구요.

이런 불편함까지 겪으면서
전담을 펴야 하는 것인가
생각이 들던 찰나
집 근처 하카코리아 매장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사실 비쌀까싶어 전자담배 매장을
들어가본 적은 없고
전부 인터넷으로만 검색해
구매해왔었는데
매장 제품은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하카 매장에 들어가
전자담배액상 기계 살펴보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전자담배액상 기계를
제가 한두가지 써본게 아니라
다 거기서 거기겠지 생각했는데
시연 해보니 제 생각이
잘못되었다는걸 알게되었어요.

우선 타격감과 연무량부터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과
확연히 다르더라구요.

몇 번 시연해보지도 않았는데
제 주변이 자욱한 걸 보니
연무량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었어요.

왜 지금껏 매장 와볼 생각을
안했을 까 자책하며
전자담배액상 기계를
하나하나 살펴보기 시작했는데요.

제가 관리하는 방법을
잘 모르기도 하고
쓰다가 고장나면 수리비도
부담스럽단 걸 말씀드렸더니
그럼 한번 일회용 제품을 
써보라하시더라구요.

하카 코리아 제품은
전자담배액상 기계와 일회용 제품에
들어가는 코일이 동일하게
필름 맥스 세라믹 코일이라
연무량과 입에 액상 튀는 현상을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

게다가 천연 니코틴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풍성한 맛과 타격감이
훌륭하더라구요.

금액 부분에서도
전자담배액상 기계 사는 것보다
한결 부담스럽지 않다보니
정신 차린 후엔 벌써
4가지맛을 전부 결제했더라구요.

원래는 기계를 사려했었는데
그렇게 되면 액상도 따로
니코틴도 따로 구매해야하는
금액적 부담감을 느낄 수 있잖아요.

일회용 전자담배에는
액상도 다 들어있으니
금액이 전혀 부담되지 않더라구요.

전자담배액상 기계 쓸때처럼
관리나 충전해야하는 귀찮음이
전혀 없는 것도 장점이었어요.

저는 코일 관리를 진짜 못해
맨날 기계가 제대로 작동을
못한다는 생각을
자주 해왔었는데요.

일회용을 그런 걱정없이
사용하다가 다 쓰면
간편하게 버리면 되니 좋았어요.

 

전자담배액상 기계나 액상
유목민 많으실 텐데요.

확실히 기술력이 들어간 제품은
달라도 뭔가 다르더라구요.

풍부한 연무량, 선명한 맛과
타격감을 느끼고 싶다면
근처 하카 매장을
방문해서 시연해보세요.

 

https://e-cig.co.kr/hakab/

 

하카 전자담배&공식 온라인 전자담배 쇼핑몰

전자담배, 하카코리아, 하카, 액상형, 액상전자담배, 하카 B, 궐련, 궐련형, 시그니처, 일회용 전자담배, 브랜드, 순위 등 판매

www.e-ci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