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 고급스러운 하카 Q로!

츄츄1 2024. 8. 2. 17:07

요즘 대세는 전자담배인 거 같아요.
스스로 몸에 밴 냄새도 싫고 
남들 눈치도 보이고
액상형으로 쓸까 궐련형으로 쓸까 하다가
액상을 준비하는 게 번거로울 것 같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궐련형으로 
골라보자고 마음을 먹었어요.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을 찾다가
하카 코리아에서 나온 하카Q로 정착했어요.

제가 제품을 꼼꼼히 따져보는 
기준이 여러 개인데요.

먼저 편리한지에 대해서 
많이 생각 했던 거 같아요.

적지 않게 함께하는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이기 때문에
손에 잡히는 그립은 괜찮은지 
무겁지는 않은지를 
중점적으로 봤던 거 같아요.

하카Q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은
사소한 부분까지 극대화해서 
신경 쓴 티가 났어요.

여자가 써도 손에 무리 가지 않는 
23g의 무게더라고요.
제 손안에서 부드럽게 펼쳐지는 게 
신세계였어요.

국내 최초로 도입된 
슬라이딩 도어 형식이라
손에 쥐는 게 편했던 거 같아요.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 중에
옆으로 열고 닫는 형태는 
본 적이 없는 것 같았거든요.

사용자가 편리하게 쓸 수 있게 만든 
전자담배 기기예요.

스테인리스 디바이스와 
페브릭 커버의 감각적인 조합은
전자담배 기기 중 혁명인 거 같아요.

슬라이딩 도어가 
매력적인 또 하나의 이유는
청소와 관리하는 방법이 
편하다는 건데요.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은 
안에 있는 찌꺼기를
제대로 치우지 않으면 
안에서 때가 묵어 냄새가 나요.

그래서 제대로 관리 안 하면 
쩐내가 많이 나더라고요.

히팅룸이 전체적으로 열리는 구조니까
사용 후 바로바로 치워두면 좋을 거 같아요.
제품 박스에 클리닝 브러시가 
동봉이 되어있더라고요.

하카Q는 충전하는 것도 굉장히 편리해요.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가 되어있어서
차량 내에서 충전하기가 되게 좋았어요.
무선 충전이라고 해서 
오래 못쓰는 것도 아니에요.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을 
2회 연속해서 사용해도
배터리가 오래가더라고요.

대기시간은 고작 3분이라 
일상이 좀 더 여유로워졌어요.
하카코리아가 국내 기업이라 
국내 흡연자들 행동 양상을
잘 파악해서 전자담배 기기는 
정말 잘 만든 거 같아요!

하카Q의 최고의 장점은
시중에 출시가 되어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과
완벽하게 호환해서 쓸 수 있다는 거예요.

블레이드 타입 전용 스틱은 가능하지만
인덕션 타입은 불가능하니까 
그것만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하카Q의 베이핑 스타일은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저온 모드는 부드러운 목 넘김과 
냄새 제로의 베이핑을 원할 때,
표준 모드는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최적화가 된 모드라 보시면 돼요.

깊고 강렬한 맛, 강한 타격감을 원하실 때는 
고온 모드로 설정하시면 돼요.
이것마저도 세밀하게 생각한 티가 
팍팍 나는 거 같아요.

 

다양한 색상들로 결성된 디바이스의 색들은
전자담배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아요.
베이지, 블루, 그린, 버건디, 블랙.
좋아하시는 색으로 골라서 쓸 때마다 
기분 좋게 쓰실 수 있겠죠.

하카에서 나온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은
편의점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해요.
저는 하카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들어가 구매했어요.

하카 스마트 스토어도 있으니까 
한번 구경해 보세요.

 

https://bit.ly/4bSYUPD

 

하카코리아 공식온라인스토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대한민국 전자담배의 중심은 '하카코리아'

smartstore.naver.com